BEST 브랜드 (10)

[240] 신데렐라 SALE!

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

정상 가격

109,000원

판매 가격

70,000원 36%할인 (-39,000원)

적립금

700원

무이자할부

스타일넘버

314192117

상품평

352건

배송유형

무료배송 당일출고 배송정보

평균 출고일

0.5일 CJ대한통운

옵션

품절된 상품입니다.
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

해외직수입 상품은 수입국가, 출시라인에 따라 택 부착유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. 상품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제품소재 겉감(합성피혁) 안감(합성섬유)
색상 화이트 WH/WH
치수 한국사이즈 기준 mm 표기
제조자 나이키
제조국 베트남
취급시 주의사항 세탁기 및 물세탁 금지, 가죽 부분 클리너 사용
품질보증기준 AS 불가
A/S 책임자와 전화번호 고객센터 1566-1677

RELATED ARTICLE 관련 기사

상품은 잘 받아 보셨나요? 상품평 작성하고 쿠폰 혜택을 누리세요!

  • 기본혜택

    • 일반 상품평 작성시

    • 포토 상품평 작성시

  • 추가혜택

    • 상품별 최초 상품평 작성시

    • 나의 첫 상품평 작성시

포토상품평

  • 68더보기 >
  • 할인가로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. 보통 정 240사이즈로 신고 마침 마지막으로 240이 남아있길래 별 걱정없이 구매했는데 확실히 다른 후기들에도 적혀있듯이 조금 큰 느낌이 있습니다..ㅠㅠ 발볼은 딱맞는 편인데 길이가 좀 남고 끈을 조여도 헐렁해서 깔창같은걸 깔아서 신어야 할것 같네요 사이즈가 조금 아쉽지만 대체로 마음에 듭니다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40 구매
  • 상품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. 검수도 잘 해주셨습니다.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50 구매
  • 신다가 낡아서 새로 구매했습니다!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주문했고 여유 약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정품 보장에 최저가라 믿고 구매했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:)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
  • gs라서 사이즈가 맞을지 의문이었는데 딱 맞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에어포스도 가품이 많다던데 플레이어니까 믿고 샀어요 너무 만족스럽고 잘 신고 다닐게요 싸게 사서만족해요~~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
  • 예전에 남친이가 선물해준 250은 너무커서 고생했는데 다 신구 낡아서 제가 다시 재구매 했어요 ㅎㅎ 50보단 덜 크긴한데 매 시즌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네여 발등이 이쁘게 올라와서 발도 안커보이구 gs라 다른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세일특가로 극템했네용 잘신을게요 !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
  • 항상 너무 사고싶엇는데 유일하게 세일하길래 샀어용 사이즈 고민이 되게 컷는데 사람들이 반치수 작게사라길래.... 믿고 235샀어요 원래는 240신음 받아보니까 제 복숭아뼈위치랑 신발입구부분이랑 높이가같아서 좀 걸리작거리면서 아프긴한디 원래 이런거겟져 신발이 높으니깐 어쨌든 넘 예뻐용 ㅠㅠ 흑흑 발도 안커보임 고마워용 너무 잘삿습니다ㅠㅠㅠ 근데 택은 없더라구요.......... 흑 울 냥이가 박스 좋다고 들어갔네염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
  • 사이즈때문에 엄청고민하고 주문했는데 역시나 탁월한선택이었습니다 250길이만 살짝남고 발볼도 적당하고 이쁩니다 번창하세요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
  • 배송은빨리왔고 신발도 넘 예쁘네여~ 발커보일까봐 걱정했는데 귀여워요ㅎㅎ 아쉬운건 스크래치제품이 배송되어 왓네요ㅠㅡㅜ 교환하기 귀찮구..그래서 그냥 신으려구여 담에 여기서 또 구매하게 되면..신경좀써주세요ㅠㅜ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
  • 일반 포스는 신발끈 구멍이 8개여서 좀 커보이는(?) 느낌이있는데 gs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돼보여서 되게 좋아요. 남자구요 맥스 97 255사이즈인데 gs 250 아주 잘맞습니다!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
  •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30 구매

일반 후기

  • 포스 로우는 주기적으로 구매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45 구매
  • 신발이 다소 크게 나와서 본인 실측 사이즈에 맞춰 구입하면 좋을듯합니다. 상품과 서비스는 아주 우수합니다.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45 구매
  • 너무 좋아요 사이즈도 잘 맞고 ㅎㅎ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40 구매
  • 너무 좋아하는 제품이라 일년에 한번씩 낡아가는게 느껴지면 구매합니당 최고예요! 조아요!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30 구매
  • 모든신발 245 / 반스 240 신는데 고민하다가 240 샀는데 딱맞네요``;; 정사이즈로 샀으면 좀 클뻔,...참고하세용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40 구매
  • 배송하루만에왔어요 최고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
  •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. 담엔 245 신어야 할듯!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50 구매
  • 나이키 포스  스테디 셀러답게 정말 이쁘넹~!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50 구매
  • 그냥 기본템 어떤 옷이든 다 잘 어울립니당.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35 구매
  •  편하게잘신고있어요~~~~
 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화이트 GS (NIKE AIR FORCE 1 GS) 250 구매

Q & A 상품문의

  • 질문

    신발이 너무 커서 230 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ㅠㅠ

    답변

    교환문의는 1대1 게시판 또는 1566-1677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

  • 질문

    250재입고 언제 되나요

    답변

    현재 재입고 예정이 없습니다

  • 질문

    재입고 안하시나요?ㅜㅜ

    답변

    현재 재입고 예정이 없습니다

  • 질문

    남자용 250 신으면 뒤꿈치에 손가락 하나 정도 들어갑니다. 그래서 더 작은 사이즈로 사고 싶은데

    아무리 딱 맞게 신는거 좋아해도 gs로 240은 무리일까요?

    답변

    네 다소 작으실 것 같습니다~

  • 질문

    평소 250 딱 맞게 신는데 250 신청하면될까요?

    답변

    GS 제품으로 반업 추천 드립니다

옵션

품절된 상품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