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ST 브랜드 (10)

AAC 더블에이씨 2 명이 이 브랜드를 좋아합니다.

'Future' 라는 키워드에서부터 초점을 맞추어 브랜딩을 전개하였고 보편적인 디스토피아에서 나오는 암흑, 어두움, 파괴, 잔혹함, 좌절 등의 디스토피아의 어두운 면보다는 디스토피아라는 주제에서 나올 수 있는 새로운 미래, 다가올 미래, 유토피아, 파괴된 것들의 이유, 에러현상, 자동화의 부작용, 과거에 일어났던 사회현상(현재) 에 대해 이야기 하며 앞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자 한다.

더보기 접기

검색 필터
카테고리
상세조건
  • 혜택

  • 가격

    -
  • 색상